본문 바로가기
발주GO 특징

[발주고] 수발주 프로그램 배송휴일 등록하는 방법 #대체공휴일 #물류휴일 #추석연휴

by 발주고 2023. 9. 18.
728x90

안녕하세요~ 발주고입니다.

오늘은 연휴나, 명절 그리고 물류업체 휴일일 경우

배송휴일 처리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수발주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고객사들이면

꼭! 필요한 설정이겠죠?

발주고가 도와드리겠습니다!

다가오는 추석!

발주를 받다보면 주문 일과 배송 휴일이

겹치는 상황이 있을 거예요!

그럴 땐 걱정마세요!

발주고에서는 이렇게 해결할 수 있어요!

1. 배송휴일 지정

2. 접속제한설정

3. 발주시간 제한

1.배송휴일 지정

기존 납기요청일을 배송휴일로 지정해서

주문을 막을 수 있어요!

예를 들면 대체 공휴일이나 추석,명절,연휴 여름휴가

특별한 이벤트 기간, 정기 휴무일 등에

지정해서 사용하기 좋겠죠?

2. 접속제한

원하는 시간 및 요일에 접속을 못하게

제한하는 기능이에요.

예를 들면 특정 사용자나 매장, 그룹에서 접속을

허용하거나 차단할 수 있어요!

3. 발주시간 제한

특정 시간대에만 발주 할 수 있는

기능이에요.

예를 들면 선주문 받는 기간을 지정하거나

물류센터 발주 마감 시간을 설정 하여

발주를 제한할 수 있어요.

이 외에도, 맞춤 설정이 가능해요!

물류센터/매장/품목별/브랜드별

원하는 설정으로 발주요일과 시간을 자유롭게!

설정 할 수 있어요!

프로그램이 더 궁금하다면?

자세한 설명이 더 필요하다면?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시면 아래 그림을 클릭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