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차GO

[프차고]프랜차이즈 프로그램 가맹관리 ERP 프차고 #수퍼바이저의 업무완성 #매장소통 #가맹사업

by 발주고 2024. 1. 11.

 

안녕하세요~

프차GO 입니다.

프랜차이즈 프로그램

가맹상담부터 가맹점 관리까지

관리해주는 프차고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그리고 왜 가맹관리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하는지

한번 같이 봐볼까요?

 

 

 


 

프랜차이즈 본사는 왜

가맹관리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할까요?

 


 

프랜차이즈 가맹관리 프로그램을 사용하게 되면

가맹관리와 수퍼바이저, 매장 모두

관리 할 수 있게 됩니다.

1.가맹사업은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을

체계적으로 관리 할 수 있어요

2. 수퍼바이저(SV)는 가맹점의 데이터를

쉽게 관리 할 수 있어요.

3. 가맹점들과는 원환할 소통을 할 수 있어요.

그럼 프랜차이즈 가맹관리 프로그램에 대해

더 자세하게 봐볼까요?

 


1.가맹사업

 

가맹사업을 체계적으로 관리하자!

프차고에서는 가맹사업을 3단계로 나눠서

관리 할 수 있어요!

1.창업/상담

창업/상담일지를 작성하여

가맹점들의 히스토리를 관리할 수 있어요!

2.계약

계약 서류 보관과 히스토리 관리를 통해

가맹사업에 필요한 서류들을 꼼꼼히 관리해 보세요.

3.오픈

오픈 전 시공사와 인테리어 일정을 체크하고

매장의 오픈 관리를 보다 체계적으로 할 수 있어요.

 

 


2.수퍼바이저

 

가맹점의 데이터를 관리 하자!

수퍼바이저도 프차고를 통해 3단계로 나눠서

진행 할 수 있어요.

1.오픈

오픈 전 시공사와 인테리어 일정을 체크하고

매장의 오픈 관리를 보다 체계적으로 할 수 있어요.

2. 점검

체크리스트를 통해 매장의 품질을 관리하고

방문 점검 스케줄을 체크할 수 있어요.

3.통계

브랜드/가맹점/수퍼바이저 별 자동 통계를 통해

현재 상황을 관리, 점검 할 수 있어요

 

 


3. 매장

 

가맹점의 원활한 소통이 가능합니다.

수퍼바이저와 본사 관리자는

프차고의 공지관리와,게시판,설문관리를 통해

소통할 수 있어요.

 

 


 

프랜차이즈 가맹관리 프차고 프로그램을 통해

가맹사업은 체계적으로

수퍼바이저는 효율적으로

매장과는 꾸준한 소통으로

프차go와 함께 해보세요!

▼▼자세한 상담은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