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차GO

[프차고] 대한민국 대표 짬뽕, 특허받은 한식 짬뽕이다~ 이비가짬뽕 - 서울신월점(배달)

by 발주고 2024. 4. 5.

짬뽕 롱런브랜드 이비가짬뽕 🥣
이비가짬뽕은 특허받은 한식 짬뽕 육수로 대박행진을 걷고 있다고 한다!!

짬뽕집 유명 맛집이기는 하지만 이번에 짜장면과 참쌀탕수육을 먹어보았다 ㅎㅎ

포장 상태 아주 Good 으로 빨리 받아 먹을 수 있었다구 :)

짜장면의 맛은 자극적이지 않는, 계속 끌리는 맛을 자랑했고,
짜장을 시키니 밥 반공기도 같이 와서 다 먹고 나서 남은 짜장소스에 밥 슥슥 비벼 먹을 수 있었다! Nice

참쌀탕수육을 말해 뭐해~~
말 그대로 쫀득 쫀득 거려서 식감 up, 맛 up 이였다구 ㅎㅎ

다음번에는 이비가짬뽕의 유명한 짬뽕, 짬뽕밥도 같이 먹어보자구

📌장소: 서울 양천구 신월로 156 2층
📌영업시간: 11:00 - 21:00 라스트오더 20:30

 

 

수발주프로그램 ERP 발주고 상담은 하단을 클릭해주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