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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GO 특징

[발주고]발주서 양식에 대한 모든 것! (TIP발주서 필수 항목)

by 발주고 2024. 4. 15.

 

안녕하세요~ 발주고 입니다.

오늘은 발주서 작성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발주서란?

 

기업과 거래처에 관한 계약 형태로서

물품 거래를 위해 필요한 거래사항을

작성하는 문서이다.

 


발주서 항목이란?

 

발주처, 수주처, 품목과 규격, 발주일자,

운반조건, 검수방법 등이 기재되는데,

보통 모두가 같은 양식이 아니라 각 회사에서

필요한 항목만을 조합하여

문서로 만들어서 사용합니다.

 


발주서 작성 TIP

  • 발주 내용에 관한 납품 사항을 기입하도록 한다.
  • 발주처와 수주처에 대한 사항을 작성한다.
  • 물품 작업 시 기타 사항이나 지시사항에 대하여 지시사항 란에 작성하도록 한다.
  • 물품명에 대한 규격, 단위, 수량, 단가, 금액 등을 빠짐없이 기입하여 거래처와 오류가 없도록 한다.


!!주의!!

모든 거래는 꼭 발주서를 이용해서

계약을 성사해야 합니다.

사람간의 전달이나 유선상으로 진행 시

출고 및 마감때, 누락이나

과 발주가 성사 될 수 있어요!


더 손쉽게 발주서를 작성할 수 없나?

그래서 요즘 회사들은 프로그램을 많이 도입하던데!?

혹시 좋은 프로그램 없나?


대한민국 No.1

발주고를 사용해보세요.

수발주 프로그램 발주고에는

매입처와 원하는 품목만 입력하면 하면

발주서 자동양식으로

바로 인쇄 및 PDF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발주고를 사용하면

누락방지! 과발주 방지!

간편한 발주

편리한 업무

업무효율은 UP

시간은 DOWN

발주고를 만나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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