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차GO

[프차고] 언제 방문하든 맛있는 퓨전 짬뽕 전문점! 니뽕내뽕 - 부천역점

by 발주고 2024. 8. 20.

퓨전 짬뽕 전문점 니뽕내뽕 모르면 간첩! 🔥

오랜만에 방문한 니뽕내뽕~
맛 변함 없이, 더욱 맛있어져서 기분이가 좋았다구 ㅎㅎ

주문 메뉴로는 니뽕내뽕의 대표 메뉴 '차뽕' 과 리조또를 좋아하는 프차고의 '로제불고리리조또' 로 선택~

일반 짬뽕맛과는 좀 다른 차뽕은 불맛이 더욱 강하게 나는데 뒷 맛은 깔끔해서 해장 음식으로 최고 ^^
(맵기 선택이 가능해서 맵찔이도 무조건 먹을 수 있다 👏)

로제불고기리조또는 먹어본 리조또 중에 Top3에 든다고 이야기할 수 있다..
보통 리조또는 꾸덕 꾸덕해서 금방 물려하는 사람들이 있지만 니뽕내뽕 리조또는 물리지 않고 계속 먹을 수 있었던 리조또, 치즈도 굳지 않고 계속 늘어난다~~

Set 메뉴도 있으니 다양하게 즐기러 니뽕내뽕으로 고고씡

📌장소: 경기 부천시 원미구 부천로9번길 24
📌영업시간: 11:30 - 22:00

 

 

지금까지 이런 수발주는 없었다!!

발주고가 수발주APP 최초로

누적 앱 다운로드 20만을 돌파했어요!

20만 다운로드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