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발주고 입니다.
오늘은 식자재 유통사에서
수발주 프로그램 발주고를 왜!? 사용하는지에 대한
발주고 찐 후기를 공유해 드릴까 합니다.
이제는 대한민국 모두가 알고 있는 발주고 1위!
수발주 앱 부분에서
최초로 누적 2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는데요!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발주고
왜 그런지 한번 알아볼까요?
식자재 유통에서 왜 프로그램을
도입해야 할까요?
식자재 유통은 프랜차이즈가 아니라서
각 매장의 특성이 다 다릅니다.
주문 마감부터, 지역별로, 업종별로
다 특징이 다른데요.
이런 각양각색의 매장들의 주문서를
다 취합하고 정리하기 위해서는
정말 많은 업무시간이 투입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프로그램을 통해
실시간으로 체크는 물론!
자동으로 취합되고, 원하는 화면의 구성으로
주문서를 조회할 수 있는데요.
식자재 유통에 꼭 필요한
발주고의 몇 가지 기능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첫 번째. 주문마감시간
주문 마감시간은 전체 혹은 브랜드별로
마감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주문 마감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주문이 막히고
주문 수정도 불가하게 되는데요.
이 기능으로 배송처리 중 계속 접수되는
무작위 주문서들을 막아보세요!
두 번째. 단가 설정
발주고 단가 설정은 총 4가지가 있습니다.
1.등급단가 설정
등급별로 단가를 나눠서 각 매장이 주문을 하면
각 등급에 설정된 단가로 적용됩니다.
2. 특별 단가 설정
등급 단가 외로 한 매장에게만
특별 단가를 부여하고 싶을 때 해당 기능을
통해서 단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3. 싯가 단가 설정
주문 단가와 판매 단가의 변동성이 큰
단가들은 싯가 단가를 사용해서
한번이 배송단가를 변경해 보세요.
4. 할인 단가 설정
매장별로 각 할인률을 작성해서
해당 매장만 따로 할인가로 적용해 보세요.
하나하나 단가를 수정하지 않아도 편리해요!
세 번째. 주문제한설정
브랜드별로/매장별로 판매 품목을 설정해 보세요.
브랜드별로/ 매장별로 판매할 품목만
매장에서 조회하게 할 수 있어요.
불필요한 품목들은 조회하지 않게 설정하세요!
그 외에 많은 기능이 있지만
세가지 기능만 알아봤습니다.
자! 그렇다면 식자재 유통에서 말하는
발주고 찐 후기에 대해서 한번 봐볼까요?
식자재 유통사에서 말하는 발주고 후기
물류회사부터 요식업에 종사하는 회사,
그리고 식자재 유통사까지
모두가 발주고를 통해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으며 발주고를 쉽게 적응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요식업에는 연세드신 분들이
많은데요.
발주고는 그런 점을 고려해서
관리자와 점주님 모두
발주고를 쉽게 사용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이처럼 식자재 유통 업체에게
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버린 발주고!
[발주고 후기]를 읽어보시고
우리도 발주고 도입이 필요하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문의 주시면
빠른 답변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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