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차고(가맹관리erp)

[프차고]프랜차이즈 프로그램 수퍼바이저 스토어 일정관리

by 발주고 2023. 11. 23.
728x90

안녕하세요~프차고 입니다.

오늘은 수퍼바이저들을 위한 프차고 활용 tip을

안내해드릴까 해요 !

수퍼바이저 스토어 일정관리

 

스토어 관리를 위한 수퍼바이저와 본사의 일정관리 기능

한번 알아볼까요?

 


 

 

많은 매장의 시정사항들을 어떻게 관리해야 하지?

수퍼바이저의 일정공유가 잘 안되네...

오픈매장 일정을 시공사와 공유하고 싶은데 어떻게 보여주지?

 

 


 

아직도 고민이신가요?

프차고를 사용해보세요.

 


프차GO에서는 수퍼바이저의(sv)의 모든 일정을

공유하고 관리할 수 있어요.

 

1.시공사 일정관리

2. 수퍼바이저 스케줄 관리

 


 

시공사 일정관리(오픈스케줄관리)

 

매장 오픈 시,

수퍼바이저는 프랜차이즈 본사와 현지 시공사 간의 일정조율

상황을 실시간 공유 및 관리할 수 있어요.

그 외에 오픈 이후 스토어의 보수 공사나

추가 인테리어 작업까지도 다 체크할 수 있으니

오픈스케줄 기능 참 좋죠!?

check!

PC에서 등록한 스케줄은 모바일로 조회하고 수정할 수 있어요.

 


수퍼바이저 방문관리

 

상담 및 스토어 방문일자를 등록할 수 있고,

특이사항까지 기재하여 수퍼바이저 일정을

관리할 수 있어요.

수퍼바이저는 방문관리 기능을 통해

보다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시간관리를

할 수 있어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check!

PC와 모바일로 등록하고 조회할 수 있어요.

 


수퍼바이저의 업무 완성은 프차GO!

프차GO의 다양한 일정관리를 통해

좀 더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스토어 관리를 해보세요.!

▼▼자세한 상담은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