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차고(가맹관리erp)

#프차고#프랜차이즈 매장관리 시스템

by 발주고 2023. 5. 16.
728x90

프랜차이즈 가맹관리를 해야 하는 이유는 
프랜차이즈를 성공으로 이끌기 위해서는 동일한 맛과 품질, 서비스를 유지하는것이 중요합니다.

매장 개인 운영이 아닌, 가맹본부 관리자의 지속적인 관리하에 
프랜차이즈의 컨셉, 운영 방침에 잘 따라지고 있는지 체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각 매장에 배정된 수퍼바이저는 매장 점검시 
조사에 필요한 자료를 사전에 준비해야하며, 
매장 히스토리를 파악 및 조사해야하고, 
점검이후는 방문일지 자료를 백업해야 합니다. 

위 업무중 발생될 수 있는 자료 누락 및 기억오류를 최소화함으로 
매장의 이슈를 철저히 관리할 수 있습니다.

프차고를 이용하면, 철저한 데이터 분석으로 
매장의 보완점 파악이 용이하며, 
개선여부를 관리할 수 있으며, 
서비스 품질을 보장, 향상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곧 가맹점의 매출증가, 가맹점주 만족도 상승, 
본사 물류 수익 증대 효과, 
브랜드 이미지 개선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가맹관리 프로그램은 프차고!
우리 프랜차지으가 성공적으로 브랜딩하기 위해서는
 체계적인 관리구조를 만드는 것이 중요합니다.

감사합니다.


프차고 프랜차이즈가맹관리 프로그램은 곧 출시 예정으로 
보다 자세한 내용 확인은 
02-856-5709 로 연락주시면 친절한 안내로 도와드리겠습니다~! ^^


!! comming soon !!

댓글